다가오는 가을,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찾아온다. 트래블쇼 2024가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Hall C에서 열리며, 하반기 최대 규모의 여행 박람회로 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여행사와 관광 기업들이 최신 여행 트렌드를 선보이는 자리로, 관람객들은 단순히 정보를 얻는 것을 넘어, 직접 체험하고 상담을 통해 자신만의 맞춤형 여행을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 여행, 자유여행, 호텔, 항공사, 리조트, 테마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들이 준비한 풍부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트래블쇼는 여행을 사랑하는 일반 관람객뿐만 아니라, 여행 업계 종사자들에게도 중요한 B2B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폭발하는 여행 수요를 선점할 수 있는 홍보의 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는 업계 관계자들이 필수적으로 참석해야 하는 행사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는 트래블쇼 2024는 서울전람(주)와 메가쇼의 주최로 열리며, 서울관광재단이 후원한다. 관람 시간은 10월 4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마지막 날은 오후 5시에 마무리된다.
[제보]
문화다이브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munhwadive@gmail.com
[Copyright ⓒ 문화다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